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해투4’ 오현경 “몸매 관리? 10년 동안 저녁 금식…일주일에 운동 4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해투4’ 오현경이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투게더4' 배우 오현경이 야망 가득 MC로 찾아온다.

12일 방송되는 KBS 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오현경과 함께 TV, 스크린을 넘어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이 출연해 연기 열정 못지않은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현경은 "옛날부터 MC에 대한 야망이 있었다"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현경의 놀라운 입담은 예전 모 방송을 통해 MC로 함께했던 전현무까지 놀라게 했다. 이에 오현경은 "외모는 젊음을 유지하는 것 같지만, 말에는 아줌마 근성이 생겼다"며 입담의 비결을 털어놨다.

이처럼 자신을 향한 칭찬은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높이는 자화자찬 캐릭터는 '해투4'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유재석이 "우리 쪽에서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라고 인정할 정도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오현경은 스스로도 인정한 젊음의 비결도 공개했다. 그는 "10년 동안 저녁을 금식했다. 운동도 일주일에 4번 엄청 열심히 한다"며 완벽한 몸매 뒤에 숨은 노력을 전했다.

이어지는 디테일한 식이요법 및 운동 방법과 이렇게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하는 이유가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오현경 못지않은 재능을 보유한 딸 자랑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투포환 선수로 알려진 딸이 이제는 배우를 준비 중이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가수 임창정의 앨범에 작사로도 참여했다는 것이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에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 오현경 딸의 작사 실력은 어떨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KBS 2 ‘해피투게더4’는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