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아내의 맛’ 측 “ 함소원 부친상, 깊은 애도..12일 녹화 불참”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10일 부친상을 당한 배우 함소원이 오는 12일 예정된 TV CHOSUN '아내의 맛' 녹화에 남편 진화와 함께 불참한다. 연합뉴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측이 함소원의 부친상 비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TV CHOSUN ‘아내의 맛’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날 새벽, 함소원 씨의 부친께서 지병으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다”며 “함소원 씨의 부친은 베트남 참전 용사인 국가유공자로, 전쟁 상흔으로 인해 투병하던 끝 3년 간 요양원에 계시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됐다. 빈소는 중앙보훈병원 2층 8호에 마련되어 있으며 12일 발인 후 현충원에 안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내의 맛’ 측은 “현재 함소원 씨는 생전 아버지께 더 잘해드리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며 깊은 슬픔에 잠겨 있으며, 가족들 역시 고인을 추모하며 장례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태”라고 덧붙여 전했다.

이어 “함소원 씨와 남편 진화 씨가 동반 출연 중인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과 출연진 역시 갑작스레 들려온 비보에 애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애도의 뜻을 전한 뒤 “함소원 씨 부부는 오는 12일로 예정된 녹화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시부모님과 함께한 베트남 여행기 등 이미 찍어 둔 촬영 분이 남아 있어 향후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라고 향후 방송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끝으로 ‘아내의 맛’ 측은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재차 함소원 부친을 향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