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소라, 한예슬 이어 '언니네 쌀롱' 새 MC 출격…뷰티 프로가 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모델 이소라가 배우 한예슬에 이어 ‘언니네 쌀롱’의 새로운 MC로 출격한다.

이소라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쌀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MBC ‘언니네 쌀롱’의 새로운 대표님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소라는 오는 23일 ‘언니네 쌀롱’ 8회를 통해 첫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소라는 독보적인 센스와 특유의 입담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다. 특히 슈퍼모델 출신답게 프로페셔널한 뷰티 지식을 자랑하는 그녀가 ‘언니네 쌀롱’에 합류하게 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각 분야의 원톱 실력을 자랑하는 뷰티 어벤져스와 방송계의 대표 뷰티 뮤즈인 이소라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부른다.

또한 이소라는 다채로운 메이크오버 과정 뿐만 아니라 월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이는 웃음 폭탄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매주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매니저 조세호, 홍현희와 예측불허 입담의 소유자인 이소라가 발산할 요절복통 케미스트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숙련된 진행 실력과 뷰티 전문가 못지않은 센스로 ‘언니네 쌀롱’을 하드 캐리할 새로운 MC 이소라의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의뢰인 맞춤 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게스트와 나누는 진솔한 대화로 안방극장에 격려와 힐링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언니네 쌀롱’ 이소라의 첫 MC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온스타일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