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현장 기자회견] 잘츠부르크전 앞둔 헨더슨,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 집중해야 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 이명수 기자= 리버풀의 주장 조던 헨더슨이 잘츠부르크전을 앞두고 집중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라는 말도 덧붙였다.

리버풀과 잘츠부르크는 11일 오전 2시 55분(한국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위치한 레드불 아레나에서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6차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는 단두대매치이다. 리버풀은 승점 10점으로 조 1위에 올라있으나 잘츠부르크에 패할 경우 16강 진출을 장담할 수 없다. 때문에 리버풀은 반드시 승리를 거둔다는 각오이다.

경기를 하루 앞두고 리버풀의 클롭 감독과 헨더슨이 사전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헨더슨은 잘츠부르크전을 앞둔 출사표를 남겼다.

헨더슨은 "우리는 다음 라운드로 가기 위해 결과를 가져와야 한다. 물론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헨더슨은 "내일 경기에 모든 것을 집중해야 한다. 이번 시즌 중 가장 중요한 경기일 것이다"면서 "우리는 다음 라운드로 가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헨더슨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지 않았다. 헨더슨은 "평소와 마찬가지의 압박감이다"면서 "우리는 이전처럼 퍼포먼스를 발휘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경험을 통해 배웠다.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