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전혜빈, 직접 밝힌 결혼소감 "예비남편 함께 할때 행복과 안정감 느껴"[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전혜빈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전혜빈이 직접 결혼하는 소감을 남겼다.

전혜빈은 7일 오전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전혜빈의 결혼 소식은 결혼에 임박해서 알려지게 됐다. 전혜빈은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라고 사정을 설명했다.

OSEN

OSEN DB.


전혜빈은 마지막으로 앞으로 결혼 생활에 대한 각오를 남겼다. 그는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수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전혜빈은 지난 3일 깜짝 결혼 발표했다.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 측은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전혜빈은 이날 새벽 결혼식 준비를 위해 비밀리에 발리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혜진의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의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된다.

전혜빈은 지난 2002년 걸그룹 러브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N '또 오해영', OCN '라이프 온 마스', KBS2 '왜 그래 풍상씨',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연을 펼쳐 호평 받고 있는 그는 현재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 이하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가졌고 저와 깊은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수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사랑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