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747779 0512019120656747779 06 0602001 6.0.22-RELEASE 51 뉴스1 0 false true true false 1575640043000 1575640211000 related

'신서유기7' 역시 분장 맛집…'스머프'로 놀이동산까지 접수(종합)

글자크기
뉴스1

tvN '신서유기7'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신서유기7'은 역시 분장 맛집이었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는 스머프로 완벽 변신해 용인의 놀이동산을 찾았다.

이른 아침부터 안무 연습에 매진한 이들은 프로페셔널한 분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디어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멤버들은 한껏 긴장했다.

스머프 군단은 관객이 없는 초입부터 몸을 풀었다. 점점 어른 관객들이 알아보기 시작해 웃음을 샀다. 금방 들통난 스머프 정체에 관객들은 "대박", "우와", "강호동?", "어머 신서유기네!"라고 외치며 행복해 했다.

파파 스머프 강호동은 흡사 산타 할아버지 같은 비주얼로 웃음을 안겼다. "엄마 아빠 말씀 잘 듣고 건강하게 자라라"는 강호동의 조언에 한 어린이는 "산타 할아버지 아니잖아요~"라고 팩폭(?)해 폭소를 유발했다.

열정 넘치는 '송단장' 송민호는 힙합 페스티벌을 연상케 하는 폭풍 댄스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규현은 필살기 준상이로 큰 웃음을 줬다. 스머프들의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믿었던 송단장까지 안무를 잊어 재미를 더했다.

뉴스1

tvN '신서유기7'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분장이 등장했다. 피오는 파라오, 송민호는 클레오파트라, 강호동은 판다, 규현은 자유의 여신상, 은지원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분장 맛집'다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기상 미션에서는 은지원만 성공을 맛봤다. 희생자는 규현이었다. 홀로 화장실에서 분주한 은지원을 발견한 규현. 그가 다가가자, 은지원은 '멤버에게 족욕해 주기' 미션을 바로 수행했다. 규현은 절규했고, 은지원은 "나 성공했어! 지가 알아서 벗고 다 했어. 나 분명히 발 닦았다!"고 소리쳤다.

뉴스1

tvN '신서유기7'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민호는 '피자 상자 100개 접기' 미션을 받았지만 몰래 하기는커녕, 박스 해체까지 당하며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줬다. 강호동은 '호빵 3개 혼자 다 먹기' 최저 난이도 미션임에도 불구, 송민호에게 호빵 한 개를 뺏기며 아쉬워했다.

피오는 '젝스키스 '컴백' 펌프 A 받기' 미션을 시작하기도 전해 녹화가 끝나 폭소를 유발했다. 규현은 '인삼주 1병 다 마시기'를 통해 혼자 취하면서 재미를 더했다. 이수근은 강호동에게 컬러링북을 뺏겨 미션에 실패해 눈길을 모았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 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