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폐암 4기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검진 결과 "암수치 줄어..희망 보이는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철민이 최근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개그맨 김철민은 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검진 결과 나왔다. 폐, 뼈..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암수치(CEA )471-8월8일 283-12월6일 간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희망이 보이는듯 한다"며 "다시 한 번 걱정과 격려 성원에 감사하고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앞서 김철민은 전일 "드디어 내일 폐CT, 뻐검사, 혈액검사 결과가 나올 예정이다.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작은 기도 부탁 드린다"고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김철민은 지난 8월 폐암 4기 판정을 받았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한 후 암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알리면서 펜벤다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이에 김철민 역시 많은 이들의 추천으로 펜벤다졸 복용을 시작했다.

펜벤다졸 복용 6주차인 지난 10월 말 김철민은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며 한층 건강해진 모습을 공유해 많은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검사 결과를 앞두고 긴장했던 김철민이 폐, 뼈는 10월 검사와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암수치는 줄어든 데다, 간수치, 콩파 기능 등은 정상으로 나왔음을 알려 계속 힘을 내면 좋겠다는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