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에잇디 "강혜원, '프로듀스' 제작진 접대 논란 관련 無"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즈원 강혜원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프로듀스' 제작진 접대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6일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이하 에잇디)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엠넷 '프로듀스' 제작진에게 접대한 연예기획사 중 한 곳으로 지목된 부분을 해명했다.

에잇디 측은 "현재 '프로듀스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해 거론되고 있는 류모 씨는 당사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담해 맡은 적은 있다. 하지만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 앙팡테리블을 설립해 본사와는 관계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본사는 류씨가 설립한 앙팔테리블의 소속 연습생이 '프로듀스X' 출연 과정에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에잇디크리에이트브는 본 순위 조작 관련해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 조차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연합뉴스는 이날 '프로듀스' 안준영 PD를 비롯한 제작진에게 방송 당시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로 에잇디를 비롯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를 지목해 보도했다.

다음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입니다.

현재 프로듀스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하여 거론이 되고 있는 류 모씨는 당사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담하여 맡은 적은 있으나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 앙팡테리블을 설립하여 본사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본사는 류 씨가 설립한 앙팡테리블의 소속 연습생이 프로듀스X 출연 과정에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고, 저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 관련하여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습니다.

소속 아티스트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실과 다른 추측성 루머의 유포와 언론 보도를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엠넷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