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2NE1 돌아온다…박봄·산다라박, 10일 듀엣곡 '첫눈'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산다라박, 박봄/사진= YG엔터테인먼트,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과 산다라박이 올 겨울 콜라보를 펼친다.


6일 소속사 디네이션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박봄과 산다라박이 함께 부른 듀엣곡 '첫눈'을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박봄이 지난 5월 발표했던 리패키지 앨범 're:BLUE ROSE' 이후 공개되는 정식 신보다. '첫눈' 외에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에서 선보였던 솔로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첫눈'은 투애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과의 첫 듀엣곡이라는 점이 관심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지난 3월 발매된 박봄의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에서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친 바 있다. 이번에는 정식 듀엣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각자 다른 소속사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뜨거운 우정을 과시하며 앨범작업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올겨울 박봄과 산다라박의 새 듀엣곡 '첫눈'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