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불타는 청춘' 유경아, 돌싱 고백 "다녀왔습니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한 배우 유경아가 거침없는 매력을 선사했다.

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를 맞이하기 위해 구본승, 조하나, 최민용이 길을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행 처음으로 픽업을 나서는 조하나와 최민용은 구본승에게 새 친구 맞이 특강까지 전수를 받았다. 하지만 성격이 급한 유경아는 먼저 마중나온 친구들을 두리번거리며 찾기 시작했다.

유경아와 처음 만나 조하나와 최민용은 우왕좌왕해 하며 어색함을 떨치지 못했다. '하이틴' 청소년 잡지 단골모델이었던 유경아는 구본승과 동갑 친구다. 유경아는 "정말 신기한게 지금도 '호랑이 선생님'으로 가장 많이 알아봐주신다"라고 과거 연기생활에 대해 밝혔다.

특히 유경아는 이연수, 조하나 등 청춘들과의 인연도 언급했다. 유경아는 "'호랑이 선생님'이 1기, 2기, 3기로 나눠지는데 저는 3기를 했다. 이연수가 1기를 했던 것 같다"며고 설명했다. 더불어 조하나와는 '맥랑시대'에서 각각 1기, 2기로 활약했던 인연이 있었다.

한편 유경아는 "딸만 셋인 집에 둘째다. 위 아래 다 결혼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왜 결혼을 안 했느냐"라는 질문에 유경아는 "갔다 왔다"라고 말하며 웃어 눈길을 끌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