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윤지♥정한울, 6개월 연애 후 결혼 “프러포즈는 아내가”[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6년차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했다.

이날 이윤지와 정한울은 9년 전 첫 만남을 회상하며 “의사와 환자로 만났다. 그러고 3년 뒤 우연히 재회하게 됐다”라고 입을 모았다.

매일경제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제작진은 “재회 후 연락은 누가 먼저 했나”고 물었다. 그러자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저는 연락을 받은 걸로 기억한다”고 답하며 웃었다.

이어 “자꾸 연락이 왔다. 왜 오는지 몰랐다. 자꾸 연락이 오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서로 맞는 부분이 많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한 번은 ‘저 결혼해요’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이윤지는 “‘우리 결혼해요’ 할 수 없어서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말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한울은 “전 결혼한다고 하길래 ‘잘하세요’라고 축하 인사를 보냈다. 그러고 나서 주변인들에게 물어보니 좋은 감정을 표현한 게 아니냐고 하더라. 그때 아내 이윤지의 마음을 알게 됐다”라며 “내 의사를 비슷하게 이야기해주는 게 맞는 거 같아서 ‘저도 가을에 결혼할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했다”라며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됐고, 6개월 뜨거운 사랑을 하다 결혼에 골인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