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손흥민, 맨유전 승리 다짐 “무리뉴 감독을 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승리를 다짐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 스타’는 2일(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주제 무리뉴 감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복수를 돕기 위해 맹세했다”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떠난 후 무리뉴 감독이 부임했다. 변화는 성공이었다. 감독 교체 후 치른 3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토트넘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이때 찾아오는 상대가 무리뉴 감독의 전 소속 팀인 맨유다. 두 팀은 오는 5일 새벽 4시 30분 올드 트래포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은 “무리뉴 감독은 굉장히 친절하다. 그는 항상 웃으면서 선수들에게 농담을 한다. 당연히 나는 그런 것이 좋다. 그런 것들이 팀을 긍정적으로 많이 바꿨다고 생각한다. 경기 전 모든 선수들은 긍정적이다. 무리뉴 감독은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우리는 그와 함께 해 기쁘다. 팀의 분위기도 긍정적으로 많이 바뀌었다”고 전했다.

포체티노 감독의 경질은 충격적인 일이었다. 손흥민은 “슬픈 한 주였다. 누구도 자신의 감독이 경질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프로다.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그 결과는 정말 긍정적이다. 선수들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미소를 갖게 됐다. 나는 이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우리의 변화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다가오는 맨유전을 언급하며 무리뉴 감독을 위해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무리뉴 감독은 2년 동안 맨유에 있었다. 나는 우리가 경기 후에도 팬들을 볼 때 웃길 바란다. 우리는 무리뉴 감독과 우리 스스로를 위해 최고의 결과를 얻고 싶다”고 밝혔다. 과연 손흥민이 맨유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