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모바일게임협회, 일본 블록체인 게임사 더블점프와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한국모바일게임협회-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더블점프 업무협약 (사진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는 해외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더블점프(double jump.tokyo)와 한국 블록체인 게임산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더블점프에서 개발한 '마이크립토히어로즈'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MMORPG로, 11월에 정식 출시해서 이더리움 게임 분야 거래량, DAU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더블점프가 서비스하는 MCH+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지원하는 것으로, 마이크립토히어로즈 시스템과 개발 노하우를 제공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목적이다.

업무협약은 2019 지스타 현장에서 진행한 코리아 블록체인 해커톤 전야행사로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산업 전략적 사업 제휴 및 블록체인 게임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더블점프 우에노 히로노부 CEO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국 블록체인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이번 협약은 세 기관뿐 아니라 양국의 블록체인게임산업이 발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된다"며 "본 업무협약을 통해 동반성장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