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승연, 반려견 동반 산책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책임감 가질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걸그룹 카라 전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승연이 반려견 산책 캠페인 홍보대사로 나선다.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의 별도 행사로 진행되는 ‘반려견 산책 캠페인 출범식’에 한승연이 반려견 산책 캠페인 ‘펫타스틱’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해당 반려견 산책 캠페인은 반려동물 건강과 복지를 위한 펫테크 (Pet + Technology)기업인 헬스앤메디슨의 지원과 펫사료협회의 참여로 진행된다. 국내, 국외 사료 기업들의 참여 및 서울, 경기도 수의사회, 동물자유연대,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 등이 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매일경제

한승연이 반려견 동반 산책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또한 헬스앤메디슨이 지원하는 산책 관리 어플 위들(Weedle)을 활용해 반려견 산책을 하는 경우 포인트를 적립해 후원 기업의 물품,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원하는 동물보호단체에 원하는 물품을 선정해 기부할 수 있어 반려인들의 산책 참여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승연은 소문난 반려인으로 유명하다. 한승연의 반려견인 푸들 누비와 포메라니언 푸리는 그녀의 SNS와 브이로그에 자주 등장해 팬들이 푸리와 누비의 안부를 묻곤 한다.

한승연은 인터뷰를 통해 “반려동물 복지뿐만 아니라 사람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높일 수 있는 산책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홍보대사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반려견 산책 캠페인 시작에 이어 셀럽, 일반인들의 SNS 참여를 통한 산책 캠페인 릴레이 및 오프라인 걷기대회 개최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