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차바이오F&C, 24일 GS홈쇼핑 통해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 제공 = 차바이오F&C]


차바이오F&C는 오는 24일 오전 8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Evercell 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론칭 방송은 GS홈쇼핑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시그널'을 통해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제품 4개가 들어 있는 박스 2개로 구성된 기본 세트를 구입하면 1박스를 추가로 준다.

또 구매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들은 '에버셀 럭스 셀 크림' 50ml를 추가로 받는다. 이 제품은 주름 국소 부위에 도포 시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팽창함으로써 바르는 즉시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낸다.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탄력 컴플렉스)'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주름 개선 및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탄력 및 리프팅 개선에 특화된 펩타이드 4종을 조합한 차바이오F&C만의 독자 성분으로, 모공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김회준 차바이오F&C 대표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 늘어난 주름과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된다면 즉각적인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추천한다"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의 효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