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편스토랑' 이영자, 마장면 우승자 이경규에 기습 은퇴질문 '오늘도 티격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가 이경규에게 은퇴 질문을 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경규, 이영자 두 예능 고수가 동반 출연 중이다.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만 다소 어색한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22일) 방송에서도 서로를 견제하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돋보일 전망이다.

앞선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 이경규는 미식의 천국 '대만'에서 맛본 마장면을 공개, 우승을 차지했다. 마장면은 실제 편의점에 출시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이경규를 향한 이영자의 견제는 더욱 강력해진다.

이날 이경규는 중국, 태국과 함께 아시아 3대 요리 국가인 베트남 호찌민을 찾았다. 목화씨를 가져온 문익점 선생처럼, 새로운 맛을 전하겠다는 규익점의 두 번째 맛탐방이 시작되는 것. 베트남 전통의상을 입고 호찌민을 누비는 '천생 개그맨' 이경규를 보며 이영자는 "경규오빠 귀여워!"를 외치며 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이경규가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지 못해 큰 위기를 맞자, 이를 본 이영자는 이경규를 슬쩍 떠보며 "실패하는 모습을 한 번 보여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좌절하고 은퇴하고"라고 운을 떼며 이경규를 순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어 이영자는 "선배님. 은퇴하는 건 어때요?"라고 이경규에게 기습적으로 은퇴 질문을 했다. 이에 이경규는 "편의점에 제품 50개는 출시해야.."라고 받아 쳤다고. 재치 있게 멘트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환상적 티키타카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예능감은 물론 미각에서도 절대 고수인 이경규, 이영자 두 예능 고수의 기막힌 입담대결이 펼쳐질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 번째 신상메뉴 대결 주제 '우리 밀'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고기 요정 돈스파이크가 새로운 편셰프로 깜짝 합류, 초특급 고기메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시청자의 웃음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22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