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하루 용돈 1500원' 고백했던 강두, 이나래에게 '이별 통보' 받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연애의 맛3' 이나래가 가수 강두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3')에서 강두는 소개팅녀 이나래와 동묘 데이트를 즐겼다.

강두는 생계형 야간 아르바이트를 뛴 후 그녀를 만나러 갔다. 월 수입이 30만원이라고 밝힌 강두는 오래간만에 폭풍 지출로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나래가 택시를 타자 택시비를 선결제 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주기도. 강두는 이나래와 헤어지자마자 일터로 부리나케 달려갔다.

세계일보

그러나 10일 후, 다시 만난 이나래는 개인적인 일로 만남을 지속할 수 없다는 얘기를 털어놨다.

이나래는 "오늘 제가 뵙자고 한 건 제 개인적인 일 때문이다. 아쉽게도 함께하는 건 여기까지인 것 같아서.."라며 "오빠한테 죄송하다. 사실 결정된 건 좀 됐었는데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얼굴 보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뵙자고 했다"고 밝혔다.

강두는 잠시 당황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보고 얘기해줘서, 용기내줘서 고맙다"고 대답했다.

이나래는 "덕분에 즐거웠다"며 "앞으로 술 많이 드시지 말고 항상 건강 챙겨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빠 응원하고 있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세계일보

한편, 지난달 '연애의 맛3'에 합류한 강두는 '더 자두'로 가수 활동을 하다 강두 배우로 전향했다. 방송 초반 10년 동안의 배우 생활은 녹록치 않았으며 배우 전향 후 월 소득이 30만원 정도 였고 "하루 생활비 1500원일 때도 있었고 없을 때도 있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강두는 싱글로 남은 이유에 대해 "나는 연애할 자격이 없어. 한 달에 30만 원, 50만 원을 버는데 무슨 연애를 하냐. 말이 안 된다. 포기하자고 생각했다"며 "후회는 없다. 돈 많다고 행복한 건 아니니까"라고 말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TV조선‘연애의 맛3’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