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나래 이별 통보, 강두에 “개인적인 일로 만남 지속할 수 없어”[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연애의 맛3’ 강두와 이나래가 작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서는 강두와 이나래의 마지막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벽부터 아르바이트를 한 강두는 이나래를 만나기 위해 갔다. 제작진 차에 탑승한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동묘였다.

매일경제

‘연애의 맛3’ 강두와 이나래가 작별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캡처


강두는 현금결제를 받아 이나래에게 맛있는 음식과 선물을 가득 선물했다. 특히 이나래를 택시에 태우며 현금까지 선결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나래와 헤어진 후 강두는 바로 아르바이트 장소로 달려갔다.

10일 후, 이나래는 먼저 카페에 앉아 강두를 기다렸다. 그는 “개인적인 일로 만남을 지속할 수 없다”며 강두에게 이별을 고했다.

이나래는 “아쉽게도 함께하는 건 여기까지인 것 같아서.. 오빠한테 죄송하다. 사실 결정된 건 좀 됐었는데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얼굴 보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뵙자고 했다”며 말했다.

이어 “덕분에 즐거웠다. 앞으로 술 많이 드시지 말고 항상 건강 챙겨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빠 응원하고 있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담담하게 털어놓았다.

당황했던 강두는 “그래도 이렇게 보고 얘기해줘서, 용기내줘서 고맙다”고 마음을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