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내가 아는 밀 중에 최고"…'편스토랑' 이영자, 김혜수 뺨치는 '먹짜' 변신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가 ‘타짜’ 패러디에 나선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두 번째 신상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앞서 ‘국산 쌀’을 주제로 펼쳐진 메뉴 대결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이 우승을 차지했다. 첫 번째 출시 메뉴라는 영광을 거머쥔 마장면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싹쓸이 했고, 예약 물량 1000개가 순식간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다.

두 번째 신상 메뉴 대결 주제는 ‘우리 밀’이다. 식생활 변화와 함께 밀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반면, 우리 밀의 생산 기반은 무너지고 있다. 다량의 농약, 방부제가 첨가된 수입산 밀과 달리 무공해인 건강한 우리 밀 소비 촉진을 위해 6명의 ‘편셰프’들이 나선다.

이영자는 ‘우리 밀’ 소개를 위해 영화 ‘타짜’를 패러디했다. ‘타짜’ OST와 함꼐 등장한 이영자는 “우리 밀을 아냐고요? 내가 아는 밀 중에 최고에요”라며 영화 속 김혜수의 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영자는 “우리 밀로 만드는 호떡, 손만두, 칼국수, 도넛, 꽈배기, 내가 알던 ‘밀 수업’ 중에 최고였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영자는 “‘타짜’처럼 찍었다. 뚱뚱한 김혜수다”라고 재치있는 말로 스튜디오를 다시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밀’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소문난 호떡, 칼국수, 만두 등을 찾아 다니며 반죽의 비밀을 연구하는 이영자의 여정도 공개된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