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RvR 전면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히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탈리온' RvR(다대다 전투) 콘텐츠에 대한 개편이다. RvR매칭 규칙을 전투력 중심으로 매칭되도록 개선하고, '초대 시스템'을 추가해 신속한 RvR 매칭이 가능하도록 한 것.

초대 시스템은 RvR모드 신청자가 부족할 때 활성화되어 게이머들의 전투력과 비슷한 게이머들을 초대하는 방식이며, 또한 '복수 버프 시스템'을 추가해 RvR모드에서 사망 후 부활할 경우 복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복수 버프를 획득한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게 되며 복수 버프는 사망 횟수에 따라 5레벨까지 상승한다.

보다 흥미진진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과 '대전투', '데스매치'도 개선이 이루어진다. 점령전은 지원 역할이 개선되어 거점 획득 속도가 빨라지고, 마구간 점령 시 본진에서도 탈 것을 탈 수 있게 된다. 대전투는 각 진영 수장에게 두 차례에 걸쳐 15초간 보호막이 생성된다. 데스매치는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겨룰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RvR의 개편으로 전투가 더욱 원활해질 것."이라며 "이 외에도 다이아 부활 시 긴 무적시간을 부여하고 버프 효과가 활성화되도록 했으며 동물 의상 코스튬 추가와 날개 등급에는 '불멸', '천상' 등급과 보유 효과가 추가되도록 하는 등 많은 개선점을 가미했다."며 '탈리온'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