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린검사 등장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및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1주년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신규 직업 '린검사',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 '속전속결' 등의 상세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또한 귀여운 외모를 가진 '린검사'만의 강력한 근접 전투를 엿볼 수 있는 CG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빛나는 영웅 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1주년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린검사' 외에도 '전설 등급 수호령' 등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이벤트 '눈꽃 대축제'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