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밥은먹고다니냐?' 션X백지영, 아내·딸 바보's 결혼#봉사#육아의 모든 것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션이 성숙한 결혼관을 전한 가운데 백지영이 엄마로 성장 중인 근황을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다니냐?'에서 션과 백지영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1등 남편 가수 션이 국밥집에 방문했다. 아내이자 배우인 정혜영과의 연애스토리를 물었다. 3년 10개월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는 션은 "첫눈에 반했다, 아내는 철벽녀였다"면서 "지인에게 연락처 물어봤으나 어울리지 않다며 커트했다, 나중에서야 연락처받기 성공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로 사귀자고 하니 싫다고 하더라, 아내는 연예인과 사귈생각 없다고 했다"면서 끈질긴 구애 끝에 연인이 되어 2003년 공개프러포즈로 결혼에 골인했다고 전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도 션은 "원래 아내는 아이 한 명만 원했는데 육아를 재밌어하더라"며 4남매까지 갖게됐다고 했다.

OSEN

연예계 대표 모범부부인 두 사람에게 천사라고 하자 션은 "나는 천사를 만난 나무꾼"이라며 넘사벽 사랑꾼 모습을 보였고, 이에 김수미는 부러운 듯 욕사발을 폭발해 웃음을 안겼다. 션은 아랑 곳 하지 않고 "미국을 무박으로 다녀온 적도 있어 당일치기, 아이들보다 아내가 눈에 밟혀서"라며 달달주의보를 발령했다.

또한 15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 없다는 션은 부부간 의견충돌에 대해서 "아내가 마음에 안드는 행동을 할 땐 기다려, 의견이 다를 땐 상대를 설득하려다 싸우는법, 서로 자기 의견을 우기는 경우, 아내가 나의 의견을 들어줄 때까지 기다린다"면서 "끝까지 나와 다른 의견을 아내가 가진다면 아내가 옳은 것"이라며 금슬비결을 전했다. 션은 "아내보다 더 귀한 것 없다"며 넘사벽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OSEN

또한 결혼관에 대해서 션은 "상대로 보석을 찾지 않냐, 이상형의 틀에 꼭 맞는 사람을 만나면 분명 행복할 거라 믿지만 막상 그런사람과 결혼을 한다해도 이상이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면서 "결혼은 보석과 보석이 만나 행복한게 아니라, 원석과 원석이 만나 서로 깎이면서 보석이 되어가는 과정, 결혼 생활에서 겪는 여러갈등도 서로 성숙해가는 과정이라 믿어, 그래야 일상이 즐겁다"며 성숙한 결혼관을 물었다.

또한 총 기부액이 45억원이라는 션에 대해 기부활동에 후회했던 적 있는지 묻자 션은 "없다, 가장 행복한 곳에 쓰인 것 같다"면서 "좋은 집, 차, 옷 당연히 좋지만 잠깐 순간의 느끼는 행복이다, 물질적인 행복을 결코 행복할 수 없다, 내 이웃의 행복한 모습을 보는 것이 그보다 더 큰 행복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런 부모를 거울삶아 아이들도 삶을 배우고 있다고 해 더욱 훈훈하게 했다.

이를 본 김수미는 "나도 반성 많이 해야겠다, 나이가 어리지만 배울 점이 많아 부끄럽다"면서 "내가 인생을 상담해, 보통 손님을 상담하는데 주객전도됐다"며 감탄했다.

OSEN

3년 만에 돌아온 발라드 퀸, 백지영이 방문했다. 윤정수는 백지영과 특별한 인연을 언급, 백지영은 "스타가 될 가능성 있는 사람 길거리 캐스팅하는 프로가 있었다, 그때 정수오빠가 나를 발견했다"며 캐스팅비화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백지영은 결혼했을 때 임신 중이었으나 유산했던 아픔도 전했다. 결혼 4년째 됐을 때 첫 아기를 안았다는 백지영은 "딸이 개구쟁이에 에너지 넘치는 것이 아빠 판박이"라면서 "사실 임신성 당뇨가 온 적 있어, 친정엄마가 달래장에 비빔밥을 해줬는데 이후 당뇨가 나아졌다"며 몸과 마음도 힘들었던 시기를 극복했던 일화를 전했다.

OSEN

이어 엄마 후 달라진 점에 대해 기상시간을 꼽은 백지영은 "아침 일찍 기상하게 됐다"며 엄마 백지영 모습도 보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밥은 먹고다니냐?'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