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종합]"♥꼬마 신랑과 함께"..선데이, 3월 결혼 발표→웨딩화보 촬영 현장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선데이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천상지희 출신 선데이가 결혼 발표에 이어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키큰어린이#꼬마신랑#아직20대애기#난더애기#서른빼고세짤네짤"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선데이의 웨딩 화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예비신랑과 함께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갖춰입은 채 사진을 남기고 있다. 예비신랑의 얼굴 부분은 사진에 담아내지 않았지만 기럭지만으로도 훈훈함이 엿보인다. 선데이는 다소 파격적인 웨딩드레스로 섹시미를 마음껏 분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선데이는 지난 7일 결혼을 직접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또 제 인생의 새로운 누군가로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그 사람과 함께라면 선데이도, 진보라도, 또 다른 새로운 저의 모습도 두렵지 않다"며 예비신랑에 대해 "가수로서, 연예인만으로서의 제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선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헤럴드POP에 "선데이가 내년 3월 1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결혼을 인정했다. 예비 신랑은 선데이보다 연하로 모델 출신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을 직접 발표한 데 이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선데이. 그녀의 새롭게 시작할 인생 2막을 향한 축하의 박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2001년 제1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2004년 일본에서 '리라의 짝사랑'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5년에는 걸그룹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했다. 또한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해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