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아는 형님' 이소라x딘딘, 입담+끼 대방출→ 펭수 JTBC 입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이소라, 딘딘이 등장했다.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소라와 딘딘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방출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소라는 원조톱모델고에서 온 이소라가 자신을 소개했고 딘딘은 이런 이소라가 선택한 예능계의 박서준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소라는 이제 나이가 있어서 의자가 필요하다며 "왜 너희들만 앉냐"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의자가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딘딘은 "소라 누나가 나를 픽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소라는 "원래 함께 하고 싶은 1위가 강남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장가를 가더라"고 말해 딘딘이 서운해했다.

이소라는 예전 강호동과의 일화를 털어놨다. 이소라는 "예전에 강호동이 좋아서 출연했는데 소리를 막 지르더라. 그렇게 소리지르는 건 주병진 씨 이후 처음이었다. 이에 제작진에게 불편함을 토로했는데 "그걸 강호동 씨에게 말한 건 같더라. 갑자기 대기실에 와서 90도로 인사를 하더라"고 말해 강호동이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그 시절 분명 쟤도 힘듦이 있었을 거다. 너는 그냥 리더야"라며 그 당시 상황을 정리했다. 이에 강호동은 "20년만의 오해가 풀렸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소라는 "장훈이가 6개월 동안 아는 형님에 나오라고 부탁해서 이 자리에 나온 거다"고 밝혔다.

OSEN

이에 아형 멤버들이 장훈이가 소라를 좋아한 거 같다고 말했고 이소라는 큰소리로 웃었다. 이어 이소라는 이상민에게 할 말이 있다고 말했다. 이소라는 자신이 룰라의 마지막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상민이 엄정화를 통해 부탁을 했더라. 그래서 찍었다. 그런데 내가 그 당시 세계에 딱 2개 있는 클라우디아 쉬퍼와 나. 이렇게 가지고 있던 가죽 자켓을 입고 출연했다. 고소영이 자신한테 팔라고 팔라고 했는데도 안 팔았던 옷이었다. 그런데 24시간 동안 비를 맞아서 못 입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상민이 "그래서 늘 마음에 빚이 있었다. 갚아야겠다는 생각을 늘 가졌다"고 대답했다.

OSEN

딘딘은 강호동이 아닌 김종국이 무섭다 전했다. 목요일마다 축구를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축구하는 날 감기 몸살이라고 남겼는데 "지금 오타 낸 거지? 지금 내가 잘 못 본거지"라고 했다. 딘딘은 어느 날 진짜 몸이 아팠는데.. 차안에서 내가 이렇게까지 축구를 해야 하나란 생각까지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딘딘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20곡을 모두 작사,작곡 다했다며 "컴백하기 전, 톱스타들이 아는 형님 나와서 신곡 부르지 않냐. 나 그거 꼭 해봤으면 좋겠다란 생각을 했는데 연락이 온 거다. 너무 행복하고 기뻤다"고 전했다

이에 민경훈은 "우리가 뭐라고"라고 말했고 아형 멤버들은 "근데 지난주부터 신곡 부르는 코너가 없어졌다. 하지만 딘딘이니까. 한번 들어보자"며 제안했고 딘딘은 타이틀이 3곡이라며 최초로 신곡을 불렀다.

OSEN

이어 나를 맞혀라는 코너가 진행됐다. 딘딘은 매형이 자신을 달리 본 계기는? 이란 질문을 던졌다. 이에 강호동은 "매형이 이탈리아 사람이잖아. 이탈리아에서 딘딘을 보며 환호하는 모습을 봐서"라고 대답했고 딘딘은 "2%로 부족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이탈리아 공항에서 "50여명 팬들이 알아봤다"고 말해 답을 맞혔다. 딘딘은 "작은 매형이 이탈리아 분인데.제가 스케쥴 때문에 한국에 올 때마다 저를 못 만났다. 매형이 BTS도 아닌데 뭐가 그렇게 바쁘냐며 약간 반감을 가졌었다 그런데 그 날 이후 모든 게 바뀌었다"고 전했다.

이어 딘딘은 자신의 앨범에 영감을 준 사람이 희철이라고 밝히면서 그날 희철이 "나는 술을 사는 게 아니라 우리의 추억을 사는 거야"라고 말했다고 전했다.딘딘은 "희철이가 진짜 잘 사준다, 그날도 계산하면서 이런 멋진 말을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김희철은 "장훈이 형이 맨날 산다. 내가 돈을 내려고 하면 네가 돈 나보다 더 많이 벌어?"라며 늘 사준다고 전했다. 이어 희철은 "그말은 전에 박진영 선배가 자신에게 해줬던 말이다"고 밝혔다.

OSEN

이소라는 자신이 슈퍼모델에서 1위를 한 비결이 뭔지 물었다. 강호동은 카리스마 눈빛, 김희철은 저 세상 몸매, 이상민은 하체가 가장 길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그건 아닌데.. 다 듣기 좋은 말이다"며 즐거워했다. 이어 이소라는 "사람들이 나를 보자마자 깜짝 놀랐다. . 그때 스텝이 불러서 급하게 나갔다"고 힌트를 줬다.

이에 김희철은 "반만 머리를 하고 나갔다"고 말했고 이소라는 "정답이다"며 온몸으로 기쁨을 표현했다. 이어 이소라는 인생에서 가장 부끄러웠던 순간이 있다. 패션쇼장에서 일어난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웃음이 많잖아. 너무 많이 웃었던 것 아니냐"고 말했고 그건 아닌데 그런 적도 있긴 하다며 "앙드레 김 선생님 보고 웃어서 바로 잘린 적이 있다"고 전했다.

이소라는 자신만을 위해 천막을 쳐줬다며 힌트를 줬고 서장훈은 옷을 갚아 입고 있는데 천막이 사라졌다고 말했고 이소라는 정답이다고 말한 뒤, 진짜 그때 너무 당황하고 황당했다. 옷을 벗는데 뭔가 이상했다. 갑자기 천막을 훅~ 빼가더라. 그 순간 너무 창피했다며 그 당시를 떠올리면서 정말 잊고 싶은 순간이다고 말했다.

OSEN

이후 대기실에 펭수가 JTBC에 입성했다. 펭수는 신동이 불러왔다고 전하면서 신동과 황광희를 만났다. 이어 신동은 펭수에게 광희가 EBS를 다시 들어가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광희는 10년 차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고 펭수는 10년차면 이제 그만할 때도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펭수는 면접 테스트를 했다. 신동과 광희에게 펭수가 한자로 뭐냐 물었고 두 사람은 맞히지 못했다.
이에 펭수는 남극 펭에 빼어날 수다라며 말했다. 이어 펭수의 생일은? 물었고 8월 8일로 신동이 맞혔다. /jmiyong@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