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상무스타치과병원,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광주상무스타치과가 14일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의료서비스부분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광주상무스타치과병원(병원장 김운규)이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가 주최하는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의료서비스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선정위원회는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 및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경제, 사회, 문화예술, 체육, 교육, 의료, 봉사, 효행, 언론, 공로 등 13개 분야 43명의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지난 14일 상무리츠웨딩홀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정승현 회장을 비롯한 장병완 국회의원, 임택 동구청장, 상무스타치과 김운규 대표원장, 각 분야 수상자, 가족, 대한기자협회 소속 기자단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상무스타치과병원은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치아 무료 건강검진과 봉사 활동을 해왔으며, 시설단체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음악 재능기부를 펼치는 등 시.도민의 치아 건강을 위해 노력해왔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광주상무스타치과병원 김운규 원장은 “병원이 성장하면서 사회적 역할에도 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더 강화해 의술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