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설레는밤' 이혜성, '♥전현무'와 열애 심경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 심경을 직접 털어놨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는 전현무와 열애를 인정한 후 담담하게 첫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는 이혜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혜성은 "오늘 제 소식을 인터넷에서 많이 접하고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아직 이야기를 꺼내는게 여러모로 조심스럽지만 오늘 소식과 별개로 무엇이든 열심히 할 것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어 이혜성은 '긴장하지 말라'는 청취자의 메시지에 "저 긴장한 거 어떻게 아셨죠. 오늘 생방송이 떨리긴 했다. 이렇게 긴장되는 건 오랜만이다.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왔는데 긴장을 풀고 평소처럼 라디오를 진행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엑스포츠뉴스


또 이혜성은 '응원한다'는 청취자의 메시지에 "정말 감사하다. 공감하고 위로해 주려고 문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계속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이혜성은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차분하게 라디오를 진행했다. 특히 이혜성은 위로와 축하가 필요한 청취자들의 사연을 읽으며 활짝 웃기도 하는 여유를 보였다.

앞서 12일 전현무와 이혜성은 열애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두 사람이 열애하고 있음을 밝혔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전현무와 43기 공채 아나운서인 이혜성은 KBS 선후배 사이로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다 열애까지 이어지게 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보이는 라디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