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조용하고 편안하게 흘러가는 시기 (11월11일-11월17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임기응변

종합운: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예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은 일단 경계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서 위로나 위안을 받을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1,14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오렌지

2. 물고기자리 : 정에 치우치지 말고

종합운: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적인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는 게 좋아요. 자칫 사사로운 감정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정체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사람은 멀리 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이번 주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어쩌면 좋은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6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3. 양자리 : 욕심내지 말고

종합운: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예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세요.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의심이 들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 함께 어울리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1,16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베이지

4. 황소자리 : 대화와 소통

종합운: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예요. 혼자 고립되어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6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하늘색

5. 쌍둥이자리 : 마음가는 대로

종합운: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괜히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인내심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거예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5

행운의 물건 : 목걸이

행운의 장소 : 주점

행운의 색상 : 블랙

6. 게자리 : 속전속결

종합운: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예요. 무슨 일이든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처리하세요. 괜히 미적거리거나 망설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진지한 얘기를 나눠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용기가 필요한 시기예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씀씀이를 줄이는 게 좋아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7

행운의 물건 : 마스크팩

행운의 장소 : 마트,시장

행운의 색상 : 블루

7. 사자자리 : 마인드 컨트롤

종합운: 당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예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만 손해예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거예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7

행운의 물건 : 핸드폰케이스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레드

8. 처녀자리 : 내가 제일 잘 나가

종합운: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세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좋은 일이 계속 이어질 거예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보채거나 투덜대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황소자리나 염소자리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어요.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3

행운의 물건 : 보조배터리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카키색

9. 천칭자리 : 미소를 잃지 말고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과 정반대의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경제운: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아요.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1,13

행운의 물건 : 금속액세서리

행운의 장소 : 미용실

행운의 색상 : 퍼플

10. 전갈자리 : 다 귀찮아

종합운: 마음도 심란하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예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어요. 딴짓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아요.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6

행운의 물건 : 컴퓨터

행운의 장소 : 노래방

행운의 색상 : 화이트

11. 사수자리 : 여유를 가져야

종합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 잘 되는 게 아니에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이나 공부가 잘 될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즐거운 일들이 많을 거예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것이 좋아요. 무조건 재물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1,16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PC방

행운의 색상 : 옐로우

12. 염소자리 : 초지일관

종합운: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예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조용하고 편안한 한 주가 될 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오랜 바람이 이루어질 거예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예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2,15

행운의 물건 : 귀금속

행운의 장소 : 먹자골목

행운의 색상 : 네이비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