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TEN 주간 미리보기] 마마무·에릭남 '컴백'...'블랙머니' '윤희에게'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네이처와 세븐어클락, 마마무, 가수 에릭남 등이 새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영화 ‘감쪽같은 그녀’와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가 각각 언론시사회와 제작발표회를 연다. 영화 ‘블랙머니’는 오는 13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텐아시아

그룹 마마무 / 제공=RBW


◆ 가요 : 네이처·세븐어클락·마마무·에릭남 ‘컴백’

오는 12일 그룹 네이처와 세븐어클락이 각각 새 음반의 쇼케이스를 연다. 두 번째 미니음반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로 돌아오는 네이처는 한층 성숙하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 음반의 타이틀곡은 ‘웁시(OOPSIE)’로, 앞서 공개한 예고 영상을 통해 몽환적이고 신비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활동부터는 Mnet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던 김소희가 합류한다.

세븐어클락은 세 번째 미니음반 ‘백야(White Night)’를 내놓는다. 타이틀곡은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미드나잇 썬(Midnight Sun)’이다.

오는 14일에는 마마무가 두 번째 정규음반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의 쇼케이스를 연다. 소속사 RBW의 관계자는 “마마무는 이번 새 음반을 통해 다른 우주, 다른 삶을 살고 있더라도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귀띔했다.

같은 날 에릭남도 새 미니음반 ‘비포 위 비긴(Before We Begin)’을 발표한다. 영어로 된 음반으로 본격 해외 진출을 노린다. 다양한 사랑의 순간을 풀어낸 8곡을 채웠다.

텐아시아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포스터. / 제공=tvN


◆ 방송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

오는 13일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한 남자가 우연히 얻은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20일 처음 방송하며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이한위·황효은·김결·정수빈 등이 출연한다.

KBS2 ‘드라마 스페셜-때빼고 광내고'(극본 배수영, 연출 나수지)는 오는 15일 기자간담회를 마련한다. 이날 베일을 벗는 이 단막극은 특수청소 용역 업체 직원과 오너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 현장의 청소 일을 통해 묻힐뻔한 사건의 진실을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나혜미와 박은석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텐아시아

영화 ‘블랙머니’의 배우 조진웅(왼쪽), 이하늬. / 사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영화 : ‘블랙머니’ ‘윤희에게’ 개봉

‘감쪽같은 그녀'(감독 허인무)가 오는 12일 언론시사회를 연다. 72세 할머니 말순 앞에 처음 보는 손녀 공주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다음달 4일 개봉 예정이며 나문희·김수안 등이 출연한다.

이어 오는 13일에는 ‘카센타'(감독 하윤재)의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카센터를 운영하는 한 부부가 돈을 벌기 위해 계획적으로 도로에 못을 박으면서 일어나는 블랙 코미디다. 박용우·조은지·현봉식·김한종·한수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개봉한다.

같은 날 ‘블랙머니'(감독 정지영)가 관객들을 만난다. 조진웅·이하늬·이경영·강신일·최덕문 등이 호흡을 맞췄다. 한 검사가 누명을 벗기 위해 어느 사건의 내막을 조사하다 거대 금융 비리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외환은행 헐값 인수 및 먹튀 논란을 일으킨 론스타 사건을 소재로 했다.

‘얼굴없는 보스'(감독 송창용)는 오는 14일 언론시사회를 마련한다. 건달들의 냉혹한 세계를 들여다보는 작품으로, 천정명·진이한·이시아·이하율·곽희성 등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윤희에게'(감독 임대형)는 이날 개봉한다.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는 윤희에게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았다. 김희애·김소혜·성유빈·나카무라 유코 등이 출연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