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천시의회,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 체육행사 참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천=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천시의회는 8일 경북 성주군 별고을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년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 체육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 체육행사... 단체기념.(사진=김천시의회)

이날 행사에는 김천구미상주시의회 및 고령칠곡성주군의회 의원과 소속 공무원 18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간의 단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상호 정보 교류와 동반 발전의 기회를 갖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는 김세운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장(김천시의회 의장)의 대회사와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족구와 배구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각 의회를 대표하는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은 시종일관 웃음 띤 얼굴로 의회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다.

김세운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장(김천시의회 의장)은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에게 유익한 내용을 의정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가 지역 발전과 시민의 행복이라는 공동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교류의 폭을 넓혀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올해 5번째로 개최된 친선 체육대회는 김천, 구미, 성주, 성칠고(성주칠곡고령) 4개의 팀으로 나눠져서 진행됐으며, 구미시가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