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166686 0372019110956166686 06 0602001 6.0.16-HOTFIX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배틀트립’ 다영-천명훈-노유민, 한라산 등산 실패에도 완벽 제주여행 해냈다[종합]

글자크기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주소녀 다영과 NRG천명훈, 노유민이 완벽한 제주 여행을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가을 산행 특집’으로 한라산 여행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영이 이끄는 ‘다알지 투어’의 첫 코스는 몸국·돔베고기였다. 식당에 도착한 후 세 사람 앞에 다영의 어머니가 등장했다. 다영의 어머니는 제주도 향토 음식인 ‘몸국·돔베고기’에 대한 설명과 함께 ‘엄카(엄마카드)찬스’를 제공했다. 다영 어머니의 식대 계산에 환호한 이들은 완벽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후 비가 거세게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은 오프로드 투어에 도전했다. 온몸이 덜컹거리는 승차감에 세 사람은 “밀림 숲을 헤쳐나가는 느낌이에요”라며 와일드한 오프로드 투어의 매력을 전했다. 오프로드 투어의 끝에는 야생마도 등장해 제주의 감성을 더했다.

이후 세 사람은 감성 횟집으로 이동해 해산물 만찬을 즐겼다. 다영은 요즘 핫하다는 ‘제주 칵테일’ 제조를 직접 선보였다. 첫날 밤의 메뉴는 딱새우와 고등어회, 옥돔구이였다. 이들의 먹방에 김준현은 “옥돔에 괜히 옥이라는 글자가 붙은 게 아니”라며 입맛을 다셨다. 다영은 “10일 뒤에 앨범 자켓 찍어요”라고 걱정했지만 천명훈이 “탄수화물을 쓸어담는구나”라며 감탄할 만큼 보기만 해도 맛있는 먹방을 보여줬다.

한편 촬영 당시 태풍으로 인해 이들의 한라산 여행에 빨간 불이 켜졌다. 한라산 입산 여부를 걱정하는 천명훈, 노유민에게 다영은 홈페이지에서 입산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꿀팁을 전했다.

태풍으로 인해 한라산 입산에는 실패했지만 대신 황우치 해변에서 바라보는 산방산 경치로 아쉬움을 달랬다. 다영은 제주도 출신답게 산방산에 얽힌 신비한 설화를 설명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노유민을 위한 브런치 카페 코스에서는 음식 전문 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완벽한 먹방을 보여줬다. 이들의 먹방에 상대팀 이승윤 마저 “제 스타일이에요”라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세 사람은 토르티야에 싸먹는 흑돼지 구이로 먹방을 이어갔다. 다영은 “누가 태풍에 와인이랑 흑돼지를 먹으러 와요. 매력있잖아요”라며 예기치 못한 태풍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와인과 함께 맛본 흑돼지 맛에 다영은 “제주 현지인으로서 최고의 흑돼지 맛”이라고 극찬했다.

완벽한 세 사람의 제주 여행에 김숙은 “한라산 못간 거 다 잊었어”라며 호평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