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161508 0132019110956161508 06 0602001 6.0.17-RELEASE 13 TV리포트 0 related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 '사랑의 재개발' 라이브로 어머니 노래교실 뒤엎다

글자크기
TV리포트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이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 라이브를 선보여 어머니 노래 교실을 뒤엎는다.

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유재석은 2가지 버전의 '사랑의 재개발'을 두고 시장조사를 위해 어머니 노래 교실을 찾는다.

노래 교실 운영 32년 경력의 스타강사 박미현은 교실을 가득 채운 어머님들께 ‘사랑의 재개발’ 2가지 버전을 각각 들려주고 1번과 2번 중 하나를 골라줄 것을 요청한다.

1번은 감정이 듬뿍 담긴 ‘애타는 재개발’ 콘셉트의 곡이고 2번은 시작부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성급한 재개발’ 콘셉트의 곡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자랑한다.

두 노래를 모두 들은 박미현은 ‘사랑의 재개발’이 광고계를 싹쓸이 할 것이라고 덧붙인다. 과연 어머님들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이후 “유산슬입니다~”라며 유재석이 깜짝 등장하자 어머님들은 큰 환호를 지르며 앞으로 몰려 나와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은 어머님들 앞에서 직접 '사랑의 재개발'을 라이브로 부르고 안무와 맛깔나는 애드리브까지 선보여 어머님들의 떼창을 유발해 '트로트 아이돌'의 매력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두 팔을 모았다 활짝 펴는 ‘사랑의 재개발’ 키 포인트 안무를 함께 배우고 ‘합정역 5번 출구’ 앵콜 무대로 어머님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놀면 뭐하니?-뽕포유'

<저작권자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