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161488 0772019110956161488 06 0601001 6.0.17-RELEASE 77 텐아시아 0 related

간미연♥황바울, 오늘(9일) 결혼식...3년 연애 마침표 찍다

글자크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9일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황바울(왼쪽), 간미연./사진제공=디모스엔터테인먼트


배우 간미연과 황바울이 오늘(9일) 결혼식을 올린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이날 서울 동숭교회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다. 3살차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연극과 뮤지컬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고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 3년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황바울은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3년이란 긴 시간 동안 만나오면서 나보다 생각도 깊고 마음도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옆에서 함께하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 결혼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발표한 후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게재하는가 하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애담을 풀어놓기도 했다. 특히 간미연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모태신앙인 황바울을 위해 기독교로 개종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텐아시아

배우 황바울(왼쪽), 간미연./사진제공=디모스엔터테인먼트


간미연은 1997년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해 ‘킬러’ ‘야야야’ ‘인형’ ‘겟업’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최고의 한방’ ‘비켜라 운명아’ 등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황바울은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해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 및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했다.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