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드림캐쳐, ‘인썸니아’ 사랑 속 크라우드 펀딩 초고속 달성 ‘순항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를 향한 팬 클럽 '인썸니아(InSomnia)'의 사랑이 빛을 발하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팬 중심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시작된 드림캐쳐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가 오픈 30분 만에 목표금액 100%를 돌파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9일 오전 9시 기준 약 303%, 9만1000달러의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의 첫 화보집 프로젝트 역시 한화 약 1억 원이 넘는 모금액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새로운 프로젝트의 결과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림캐쳐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전액은 새로운 화보집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미니 캘린더, 제작자 크레딧 등록, 한정판 포토카드 등을 특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화보집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기준 달성률을 초과한 만큼, 11월 11일 오후 6까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 드림캐쳐의 그립톡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7일 핀란드 헬싱키를 마지막으로 유럽 7개국을 순환한 두번째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들은 오는 12월 미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USA'를 개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더욱 이어갈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