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아이두젠 ‘따수미’ 국내 난방텐트 점유율·선호도 5년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 난방텐트가 국내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결과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서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20대부터 30대 남녀 중 ‘실내용 난방텐트 인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 조사결과 시장점유율 뿐만 아니라 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디자인선호도, 재구매 의향까지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시장점유율은 16년 대비 10% 이상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결과는 '따수미'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난방텐트 1세대 업체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있다.

패브릭과 시그니처, 스위트 모델에 채택된 따수미의 웜텍스 원단은 최신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어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이 된다.

또한 SGS인증과 RoSH기준 적합 및 특히 2020년 신제품 스위트 모델에는 면혼방 프리미엄원단 따수미웜텍스TC가 적용되어 있다.

한편, 따수미는 국내 브랜드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가까운 일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코스트코에도 입점 되어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