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지주연·장진희, 비디오스타서 "이혼, 싱글맘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주연이 이혼 사실, 장진희가 싱글맘임을 고백했다.
아주경제


배우 지주연, 서정희, 서정주, 장지연 등이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지주연은 "작년에 제가 조용히 결혼을 했다. 굉장히 짧은 시기 안에 이별을 하게 됐다"며 이혼을 고백했다.

이어 "배우로서 성공하지 못했다는 생각도 했고 섣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한 것 같다. 나를 돌아본 계기가 됐다. 내 모든 인생관을 바꾼 계기가 됐다"고 덧붙여 말했다.

지주연은 또 "연애 때 이별은 나만 힘들고 나만 아프면 되는데 이혼은 부모님이 마음 아픈 일이더라"며 "엄마에게 홧김에 나쁜 말을 많이 했다. 엄마가 상처를 많이 받으셨을 것 같다"고 후회했다.

그러면서 "아빠는 마치 그 일이 없었던 것처럼 이야기를 하신다. 내색도 안 하고 아무렇지 않게 대하셔서 마음이 아프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배우 장진희는 초등학생 딸의 존재를 고백했다.

이어 장진희는 "결혼을 했고, 아이를 낳았고, 이혼했다"면서 "이혼 후 연인도 있었지만 헤어진 상태가 맞다"고 전했다.

장진희의 딸은 초등학교 5학년인 12살이다. 그는 "이혼한 지 10년째가 됐다"면서 "25살에 이혼을 했다.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 너무 밝히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장진희의 딸은 "엄마 왜 내가 엄마 딸인 걸 아무도 몰라?"라고 묻기도 했다고. 그는 딸에게 "엄마가 드디어 방송에서 얘기했다"면서 "너 마음 많이 힘들 텐데 예쁘게 얘기해줘서 고맙다. 사랑해"라고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