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CCP 게임즈, '지스타 2019'서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사 CCP 게임즈(대표 힐마 패터슨)가 11월 14일 '지스타 2019'에서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은 끝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용자는 '이브온라인'의 높은 자유도로 행성을 개발하거나 우주 함대 간의 전쟁을 벌이는 등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은 전 세계 단일 서버로 미국, 독일, 러시아, 일본 등 이용자들과의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CP 게임즈는 이브 온라인 한글화 작업을 통해 AI 가이드 '아우라(Aura)', '캡슐리어의 탄생' 소개 영상, 함선 피팅 시스템, 기술 훈련 등 게임 필수 요소에 대한 국내 이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부스 내 마련된 PC를 통해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직접 체험하고, 2vs2 대전,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 게임, PvE 중심의 인스턴트 던전 콘텐츠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은 한글화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힐마 패터슨 CCP 게임즈 대표는 "지스타에서 이브 온라인 한글화 버전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브 온라인 커뮤니티인 뉴 에덴에서 한국인 '캡슐리어'를 처음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