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 (10월28일-11월3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새로운 만남

종합운: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때문에 속이 상할 수 있어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1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네이비

2. 물고기자리 : 일정 관리

종합운: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 보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서로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경제운: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거예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3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영화관

행운의 색상 : 핑크

3. 양자리 : 대인관계에 힘써야

종합운: 이번 주는 무엇보다 대인 관계에 힘쓰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주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예요. 커플이신 분들은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

행운의 물건 : 스카프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옐로우

4. 황소자리 : 전환점

종합운: 이번 주는 당신의 인생에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어요. 앞으로 새로운 인생,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도 있고요. 새로운 변화,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좋은 기회와 행운이 이어지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2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관공서

행운의 색상 : 블루

5. 쌍둥이자리 : 규칙적인 생활

종합운: 이번 주는 규칙적인 생활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예요. 매사에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세요. 과음이나 과식도 피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 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 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3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학교,사무실

행운의 색상 : 레드

6. 게자리 : 선택과 집중

종합운: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예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미팅보다 소개팅이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거예요.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1

행운의 물건 : 카메라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그린

7. 사자자리 : 돌다리도 두들기며

종합운: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예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예요.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0,2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블랙

8. 처녀자리 : 말보다 행동

종합운: 이번 주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예요. 머리로 고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위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예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31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브라운

9. 천칭자리 : 그냥 모른 척

종합운: 웬만하면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이나 편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할 말이 있으면 하는 것이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예요.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

행운의 물건 : 마스크팩

행운의 장소 : 노래방

행운의 색상 : 그레이

10. 전갈자리 : 개성 발휘

종합운: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는 것도 좋아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예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예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9,1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화장품가게

행운의 색상 : 퍼플

11. 사수자리 : 반가운 소식

종합운: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예요. 오랜 시간 바라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 거예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거예요.

경제운: 이번 주는 들어오는 재물도 많고 나가는 돈도 많을 거예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2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분식집

행운의 색상 : 화이트

12. 염소자리 : 직감을 따라야

종합운: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예요. 당신의 직감이나 판단을 한번 따라보세요. 평소에 안 하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예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31,3

행운의 물건 : 컴퓨터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하늘색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