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7년 준비부터 학폭 논란까지…' 스타제국 신예 아리아즈, 눈물의 데뷔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2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신인 그룹 아리아즈(ARIAZ)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rand Oper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팀명 '아리아즈(ARIAZ)'에는 각 극에서 가수의 기량과 목소리를 제일 잘 표현할 수 있는 독창 파트인 '아리아(ARIA)', 그 울림들이 모여 하나의 목소리로 노래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아리아즈의 데뷔 앨범임과 동시에 아리아즈만의 테마와 세계관을 보여주는 서막과도 같은 앨범이다. 아리아즈는 총 세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와 보여주고 싶은 무대를 차근차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아리아'를 주제로 한 편의 환상극 같은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전반적인 곡의 분위기와 대조되는 듯 어울리는 댄스 파트가 포인트다. 이 외에도 인트로 트랙 'Assemble #1', 감성적인 분위기와 스윙감 있는 후렴구의 'Ouch!', 강렬한 신스와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트랙 'Drama', 몽환적인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팝 트랙 'Where U R' 등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아리아즈(ARIAZ)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rand Opera'는 오늘(2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