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어게인TV]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흥식이 이규성이었나… 공효진, 손담비 구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동백꽃 필 무렵'


[헤럴드POP=나예진 기자]까불이의 정체가 드러났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고양이 사료를 든 박흥식(이규성 분)을 목격한 황용식(강하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까불이에 의해 죽음을 맞이한 향미(손담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필구(김강훈 분)는 야구경기에서 주전을 맡았다. 과거 고아라고 손가락질 당했던 경험을 떠올린 동백은 경기를 보지 않으려 했지만, 황용식의 말을 듣고 경기장으로 향했다. 엄마를 본 필구는 홈런을 치겠다며 기뻐했지만, 상대팀 선수의 ‘빽’에 의해 번번이 억울한 상황을 겪어야 했다. 억울함에 필구가 눈물을 흘리던 중, 드론을 들고 황용식이 등장했다. 황용식은 필구를 “내 새끼”라고 감싸줬고, “제 새끼 귀한 줄 알면 남의 새끼 귀한 줄도 알아야지. 우리 필구 건들이지 말어, 아주 다 죽는 거야. 나 드론있는 몸이야”라며 의기양양했다.

이후 황용식은 까불이에 대한 추적을 멈추지 않았다. 그가 자체적으로 계속 조사했다는 것을 안 변소장(전배수 분)은 총을 쥐어주며 “까불이를 만나면 꼭 쏴”라고 말했다.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고, 한빛학원 원장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노규태(오정세 분)는 동백에게 전세금을 동결해주겠다며 대신 향미를 관두게 하라고 말했다. 동백은 향미를 감쌌지만, 노규태는 “너 걔 조심해. 걔 돈 냄새 귀신같이 맡는 애야”라고 경고했다. 한편 홍자영(염혜란 분)은 향미와 노규태를 한 자리에 모이게 했다. 홍자영은 향미에게 “내가 너 줄게. 내 인생 노규태만 빠지면 수습될 것 같거든. 너만 믿는다”라고 말했지만, 이후 노규태 앞에서는 눈물을 보였다.

윤정숙(이정은 분)은 동백에게 향미를 너무 믿지 말라고 조언했다. “도벽은 불치야. 바늘 도둑이 소도둑되는 게 아니라, 바늘이 보이면 바늘을 훔치고 소가 보이면 소도둑이 되는 게 본설이라고”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동백은 그녀에 대한 믿음을 지지 않았다.

이후 까멜리아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왔다. 향미를 찾아다닌 협박범이 찾아온 것. 향미에게 함부로 하는 남자를 본 동백은 꺼지라고 말했다. 유일하게 늘 자신에게 따뜻한 동백을 본 향미는 괴로워했다. 결국 분노한 협박범은 향미에게 폭력을 휘둘렀고, 이를 본 동백은 양동이로 그의 머리를 내려쳤다. 이 장면을 황용식이 보게 됐고, 그러던 중 그는 고양이 사료를 들고 가는 박흥식의 모습을 봤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