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805778 0372019102455805778 06 0602001 6.0.18-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71844391000 1571844398000 related

'한끼줍쇼' 소이현X박하선, 영종하늘도시에서 신혼부부와 한 끼 도전 성공(종합)

글자크기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JTBC '한끼줍쇼' 방송캡쳐


소이현과 박하선이 영종하늘도시에서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3주년 특집 게스트 박하선과 소이현이 한 끼 도전에 성공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호동과 이경규가 한끼줍쇼 3주년 특집으로 인천공항에 밥동무를 만나기 위해 왔다. 이경규는 밥동무들의 등장에 "해외에서 오는건 아닌거 같은데"라며 "누군지 알거 같다"고 했다. 그리고 한끼줍쇼 3주년 특집 밥동무로 배우 소이현과 박하선이 등장했다. 강호동은 어부라인, 형님라인이라고 말했다. 이에 소이현은 "그럼 자연스럽게"라며 강호동의 옆에 자리했다. 이경규가 소이현에게 박하선과의 인연을 묻자 소이현은 "저희가 5년 전에 드라마를 같이 했다"고 답했다. 이어 박하선은 "같이 드라마를 하고 같은 회사에 있다"고 말했다.

소이현은 근황을 물어보자 "드라마는 잠시 쉬고 있고, 아기들 키우느라고 라디오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이경규는 "위킹맘이야. 어떻게 일하면서 애기를 키우냐"고 하자 소이현은 "일하면서 애 키우는게 정말 힘든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하선은 자신을 하연이라고 부르는 이경규에 "저번에도 한번 하연이라고 불렀었는데 하연씨를 만났던 거냐"라며 "저번에도 하연이라고 부르시더라고. 박하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선이 자신있게 첫 띵동에 도전했다. 하지만 부재중으로 실패했다. 소이현은 첫 띵동에 소통을 성공했다. 하지만 저녁식사를 끝낸 집에 아쉽게 실패했다. 이에 소이현은 "이거 재밌다"라며 좋아했다.

이경규와 박하선은 강호동이 주민분과 토크를 하는 틈을 타 연속 3번 띵동을 시도했고 첫 소통에 성공했다. 박하선은 "들여보내주시며 제가 다 해드릴 수 있다"며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그리고 아내분과 얘기해본다는 남편분에 박하선은 "제가 아내분과 얘기하면 되는데"라며 다시 띵동을 눌러 "사모님과 연결해주시면 제가 얘기해보겠다"고 했다. 아내분은 "시간이 좀 필요한데 얼마나 기다릴 수 있는지"라고 물었고 박하선은 "계속 기다릴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이경규와 박하선이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빠른 성공에 신난 이경규는 "매주 같이 하자 내 주위에 친한 사람은 다 박씨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에 입성한 박하선과 이경규는 신혼부부의 모습에 "너무 예쁘시다"라며 감탄했다. 메뉴를 고민하는 부부에 이경규는 "주로 뭐 많이 해드세요"라고 물었고 볶음밥을 많이 먹는다는데 달걀을 다 썼다는 남편분의 말을 듣고 이경규는 달걀을 사러 나갔다. 이어 돌아 온 이경규는 "제가 달걀 순두부탕을 만들어주겠다"고 했다.

그런가운데 소이현은 자신을 못 알아보는 주민분들에 "나 너무 다급해 지금 나를 아무도 몰라 20년동안 나 뭐했어요"라며 분노했다. 그리고 소이현은 자신을 알아본 어머님이 "아기가 낯을 가린다"고 하자 "저 아기 엄마라서 아기 되게 잘본다"고 어필했다. 이후 어머님의 허락을 기다리며 소이현은 "나 되게 마음에 상처 받을뻔했다. 모르신다고 하니까 무뚝뚝하셔서 깜짝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소이현과 강호동이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남편분은 "아이와 더 많이 지낼 수 있겠다 싶어서 회사와 가까운데로 이사왔다"고 하자 소이현은 "요새 아빠들 참 가정적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남편분은 "와이프가 되게 좋아했다. 한끼줍쇼를 되게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분은 "만약에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꼭 같이 식사하고 싶었다"고 허락한 이유를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