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즈 온 미’, 개봉일이 공개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아이즈원 #위즈원상_수상_영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개봉일이 확정됐다.

22일 스크린X 인스타그램에는 “첫 단독 콘서트의 소중했던 순간을 극장에서! IZ*ONE과 한 번 더 만날 준비 되었나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메인 포스터 공개! 11월 15일, CGV ALL포맷으로 만나즈원~♥”라는 글과 함께 ‘아이즈 온 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 안내와 함께 스크린X 측은 “#아이즈온미더무비 #EYESONMETHEMOVIE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11월15일대개봉”이라는 메시지로 영화 관람을 독려했다.

이와 같은 개봉일 예고는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아이즈원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바로 이 ‘아이즈 온 미’ in 서울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콘서트에 참여했던 위즈원과 참여하지 못했던 위즈원 모두에게 이번 영화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11월 15일 개봉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스크린X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