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구혜선 “설렘 없다며 이혼 얘기 꺼낸 안재현…나로선 억울한 이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구혜선.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운자] 배우 구혜선이 한 월간지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안재현과의 이혼 소송에 대해 “나로선 너무나 억울한 이혼”이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구혜선은 최근 우먼센스에 “어느 날 안재현이 설렘이 없어졌다고 했다”며 “그 후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안재현이 연기 연습을 위해 오피스텔을 얻어 집을 나간 후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며 “어느새 오피스텔은 별거를 위한 공간으로 변해있었다”고 했다.

구혜선은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크게 다툰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안재현에게) 전화를 걸어도 문자 메시지를 보내도 답이 없다”라며 “최근 내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집에 겨울옷을 가지러 가겠다’는 문자 메시지가 마지막 연락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제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 구혜선은 그 이유를 “그가 날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솔직한 심경도 전했다.

연예계 복귀 의사를 강력하게 드러낸 구혜선은 그 이유로 “이혼을 상처로 남겨두고 싶지 않다. 내 인생에서 일어난 일 중 하나로 여기며 씩씩하게 살 것”이라고 말했다고 해당 매체는 덧붙였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KBS 2TV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1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후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두 사람은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yihan@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