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779333 1082019102255779333 06 0602001 6.0.17-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related

'아내의 맛' 진화 '판빙빙 vs 함소원' 질문에 진땀 "너무 어려운 문제" [전일야화]

글자크기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내의 맛'의 진화가 아내 함소원과 인기 배우 판빙빙을 비교하는 질문에 진땀을 흘렸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손녀 혜정을 만나러 가기 위해 미용실에 들러 머리카락을 다듬는 진화 어머니의 모습이 공개됐다.

진화의 어머니는 미용사를 향해 "판빙빙처럼 해달라"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MC들과 출연진들은 "함소원과 판빙빙이 닮았다"며 함소원의 외모를 칭찬했다.

이에 이휘재와 박명수는 진화를 향해 "판빙빙과 아내가 닮았냐"라고 물었고, 진화는 선뜻 대답하지 못하고 "판빙빙은 만인의 연인이다"라며 말끝을 흐렸다.

진화는 "함소원 씨는 바로…예뻐요"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안겼고, "판빙빙은 만인의 연인이지만, 함소원은 저만의 사람이지 않냐"고 급히 입장을 정정했다.

MC들은 진화를 향해 집요하게 답을 요구했고, 진화는 "문제가 너무 어렵다. 둘 다 예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함소원은 진화를 째려보며 티격태격했다.

'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