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팝업★]"행복한 시간 보내길"..송혜교, 우아美 폭발하는 인터뷰 근황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엘르 코리아 SNS


배우 송혜교의 우아한 근황이 공개됐다.

22일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공식 SNS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주얼만큼 아름다운 모습의 배우 송혜교를 '엘르' 카메라가 포착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송혜교는 인터뷰에 임하면서 "아시아 엠버서더로서 이 자리에 참석했다. 부티크 리오프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17일 오후 송혜교가 서울 소공동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된 프랑스 황실 주얼리 부티크 리오프닝 현장 및 디너쇼에 참석했을 당시 모습을 담고 있다.

헤럴드경제

이날 블랙 컬러 롱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채 등장한 송혜교는 변함 없이 우아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당초 전날인 16일 해당 브랜드의 엠버서더로서 포토콜에도 나서며 송중기와 이혼 후 3개월 만에 처음으로 국내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었지만 갑작스럽게 연예계에 비보가 전해짐에 따라 고심 끝에 행사는 취소하기로 했다.

이에 17일 비공식 내부 행사에만 참여한 송혜교는 프랑스, 홍콩 등지에서 한국을 찾은 글로벌 임원진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갈라 디너에 참석하는 등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변함 없는 우아함과 아름다움에 송혜교의 근황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터. 지난 8월에는 해외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후 프랑스 칸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포착되거나 미국 뉴욕에서 열린 패션쇼 현장 인터뷰가 공개되는 등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팬들은 송혜교를 하루빨리 작품에서 만나길 바라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영화 '안나' 출연을 검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