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크롤', 관객들 요청 쇄도에 11월27일 개봉확정…메인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크롤'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맨 인 더 다크’ 제작진이 완성한 리얼타임 재난액션 ‘크롤’이 개봉한다.

영화 ‘크롤’은 하늘에는 시속 250km 초대형 허리케인이 발생하고 집안에는 최상위 포식자 식인악어 떼가 출몰하며 모든 재난이 한꺼번에 몰려온 상황, 안도 밖도 안전한 곳 없는 위험지대에서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영리한 탈출을 그린 리얼타임 재난액션이다. 해당 영화는 해외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제를 모아 국내 관객들이 개봉 요청이 쇄도한 일명 ‘강제개봉’ 영화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맨 인 더 다크’ 제작진과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샘 레이미가 제작에 참여,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한정된 공간의 활용을 통한 극도의 긴장과 극한의 몰입을 선사한다. 특히 실제로 일어날 법한 현실적인 소재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더욱 실감나는 상황들을 선보인다.

북미에서 먼저 개봉해 “87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는 호평을 이끌어내 로튼토마토 신선도 82%를 기록했다.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은 입소문 흥행으로 제작비의 6배가 넘는 알짜배기 수익을 거두며 역대 악어 스릴러 1위에 올랐다.

‘메이즈 러너’ 시리즈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히로인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주연을 맡아 액션 열연을 펼친다. 모든 것을 날려버리는 최고등급 허리케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식인 악어 떼와의 격렬한 액션을 벌여 이제껏 출연작 중에서 가장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피라냐’의 알렉산드르 아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역대 필모 사상 가장 흥미롭고 가장 완벽한 스릴을 완성한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현실감 넘치는 재난 탈출 과정을 보여줄 ‘크롤’은 오는 11월 27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