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화보 장인' 이다희, 슈퍼모델 출신다운 독보적 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화보]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다희가 화보를 통해 아우라를 발산했다.

22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이다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는 그의 슈퍼 모델 출신다운 면모가 십분 발휘되었다. 쿨한 데님 룩은 물론 톤온톤의 티셔츠와 이지한 착장들까지 이다희만의 무드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남다른 아우라에 스태프로부터 '역시는 역시'라는 찬사를 이끌어냄은 물론이다.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보다 진솔하고 담담하게 요즘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오랜 커리어와 더불어 근래의 잇따른 작품들의 성공에 대해 "나에게도 힘든 시간이 있었다. 그러나 묵묵히 좋아하는 일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고 소회를 밝혔다.

뉴스1

나일론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큰 키와 시원시원한 마스크에 대한 제약이 있었냐고 묻자 "이전 대개의 작품 속 여자 캐릭터들은 순종적이고 지고지순한 인물들이 많았다. 거기에 내가 부합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했고 스트레스를 받았던 적도 있다. 그러나 요즘의 시대는 그 누구보다 당차고 나를 표현할 줄 아는 여자들이 선점하는 때인 것 같다. 핸디캡이라고 느꼈던 나의 많은 부분들이 인정 받는 것 같아 나 또한 열심히 내 할 몫을 임하려 한다"고 답했다.

그 밖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와의 아이코닉한 시간을 담은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