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유승준, 유튜브 채널 개설 "신인처럼 다시 시작"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유승준 유튜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수 유승준(스티븐 유)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유승준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인사말 올린 거 아시죠? 드디어 유튜브 채널 시작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주위 분들게도 홍보하고 알려주는 어떤 그런 ㅋㅋ'이라며 '사랑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Guys I’ve started my own YouTube channel. Come and check it out guys~!! #인사말#감사합니다 #처음부터 #신인처럼 #다시시작 #restart #2019#runitback #ysjtv#yooseungjunofficial'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유승준이 유튜브 채널 운영 시작을 알린 첫인사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13700회를 돌파했다.

유승준은 영상을 통해 자신을 가수, 영화배우, 엔터테이너라고 소개한 뒤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주위에서 말리는 분들이 많고, 기대하는 분도 많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승준은 "이전 것은 모두 잊고 이 채널을 통해 웃고, 감사하고, 즐기면 좋겠다. 이 채널을 통해 운동하는 모습이나, 살아가는 모습, 더 친근하게 다가갈 기회가 되면 좋겠다. 그동안 아픈 모습 많이 보여드렸다면 이제 웃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승준은 현재 로스앤젤레스 한국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 발급 거부 처분 취소 소송의 파기 환송심을 진행 중이며, 선고일은 오는 11월 15일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