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잔머리 굴려 지금?"…이승우에게, 신태용 감독이 했던 말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남형도 기자] [벨기에 일간지, "이승우 불성실한 태도로 훈련 중 쫓겨나"]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우(21·신트 트라위던)가 훈련 도중 불성실한 태도로 쫓겨났단 현지 언론 보도가 나왔다. 이와 함께 과거 훈련 도중 이승우의 태도를 꼬집었던, 신태용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발언도 주목 받고 있다.

벨기에 일간지 '보에트발벨기에'는 지난 20일(한국시각) "이승우가 불성실한 태도로 훈련을 하다 라커룸으로 쫓겨났다"고 보도하며 "신트 트라위던은 이승우를 위해 120만 유로(약 15억원)를 투자했지만, 그는 한 차례도 못 뛰었다"고 보도했다.

이승우는 지난 8월 말 벨기에 신트 트라위던으로 이적했다. 하지만 리그 11라운드가 다 돼도록 아직 출전하지 못했다.

머니투데이

신태용 전 축구대표팀 감독./사진=머니투데이DB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이승우의 훈련 태도를 비판하는 여론과 함께, 과거 그의 훈련 태도를 꼬집었던 신 전 감독의 발언도 다시금 도마 위에 올랐다. 신 전 감독은 지난해 7월까지 축구대표팀을 맡았다.

그는 지난해 6월 오스트리아에서 진행된 훈련서 막내 이승우를 꾸짖었다. 당시 신 전 감독은 고강도 훈련에서 꾀를 부린 이승우에게 "잔머리 굴려, 지금? 하나하나 집중해서 해"라고 일침을 날렸다.

이승우는 28일 헨트와의 12라운드 홈경기에서 다시 첫 출전을 노리고 있다. 이를 위해 SNS 활동도 자제하고 축구에만 집중하고 있다.

남형도 기자 huma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