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TS 직속 후배? 언급만 되도 영광" [Oh!쎈 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규한 기자]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소속사 직속 선배 방탄소년단(BTS)과의 비교에 대한 부담감 대신 영광스러움을 강조했다.

21일 오전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100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MAGIC)'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리더 수빈을 필두로 멤버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참석해 방송인 김환 아나운서의 진행 아래 타이틀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무대를 꾸미고 질의응답에 임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를 발표하며 초대형 신인 탄생을 알렸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방탄소년단의 직속 후배 그룹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와 관련 태현은 "정말 대단한 선배님들의 직속 후배라 함께 언급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직 큰 차이점을 두기보다는 배우는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의욕을 보였다.

또한 리더 수빈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저희에게 큰 날개를 달아준 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날개로 잘 날아오르기 위해서는 튼튼한 몸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 매일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께 자랑스러운 후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했다.

'꿈의 장: 매직'은 데뷔 앨범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1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앨범이 '너를 만난 기쁨과 설렘'을 표현했다면 정규 앨범은 '마법 같은 모험담'을 담아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 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그려낸다. '꿈의 장: 매직'은 오늘(21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