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5727503 1052019102155727503 06 0602001 6.0.17-RELEASE 105 엠스플뉴스 0 related

'당나귀 귀' 김소연 대표 "김충재, 매출 억대…어마어마하다"

글자크기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지인으로 출연해 유명해진 '미대 오빠 김충재. 그의 놀라운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에스팀 그룹의 김소연 대표가 출연했다.

엠스플뉴스


이날 김 대표는 산업디자이너로 알려진 김충재의 매출을 묻는 질문에 "어마어마하다. 김충재의 활약이 엄청나다. 매출이 억대"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충재는 MBC '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올해 초까지만 해도 "학자금 대출을 4분의 1밖에 갚지 못했다"라며 어려운 사정을 토로한 바 있다.

이에 현장에 있던 전현무는 "충재 씨가 무슨 억대냐"라며 의심했고 김소연 대표는 "본인 일에서 벌어들이는 게 많고, 최근엔 S사 냉장고 스페셜 디자인으로 참여했다. 또 L사와는 컬래버레이션을 해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충재는 지난 3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이사를 해야 돼 '월세 50만 원'짜리 집을 찾아다니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드디어 빛을 보기 시작한 김충재의 반가운 근황에 많은 이들이 축하 인사를 남기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저스, 랜던 영입위해 류현진 포기?
▶류현진이 26세 투수? 보라스의 판매전략
▶[W] 걸그룹-치어리더 사진 모아보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